상호작용과 조직이 지향하는 역량을 향상 안정적인 온보딩을 이끌어 낸다
고위관리자 역할의 이해 및 타율올리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
고객 응대 접점별 관리 포인트 및 고객중심의 고객만족 요소
불만 고객 응대 원리 이해 및 WIN-WIN하는 해결법
중간관리자 역할 이해 및 리더십 행동 가이드
안전마인드 향상과 안전문화 조성
미디어에 대한 선별적,비판적인 이해
바람직한 소통 풍토 구축하기 위한 팀장의 역할
회사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직원들의 복리증진을 달성
건강한 인생을 위한 내 몸 경영법
100세 시대 건강수명 지키기
중간 리더를 위한 Followership과정
완벽한 성공을 이끄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
성공적인 퍼스널 브랜딩 방법과 성공적인 점포 브램딩 지원
업무성과 및 만족도를 향상을 위한 마음다스리기
MZ세대의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리더십과 소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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